닭가슴살 뉴스
아임닭, 'V-커머스' 동영상 활용 고객유입 늘어
crowd1spacedotcom
2017. 1. 24. 04:07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V-커머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V-커머스는 영상(Video)과 상업(Commerce)을 결합한 단어로, 고객들이 동영상을 보고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를 뜻하는 말이다.
아임닭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이용하고 있다.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하는 ‘아임닭 홈트레이닝’ 시리즈와 닭가슴살을 활용한 레시피 ’슬림업레시피’, ‘아임닭 한식닭첩’ 등의 동영상을 컨텐츠로 제공하고 있으며, 아임닭의 제품에 관한 각종 행사나 이벤트 동영상도 제작해 올리고 있다.
해당 업체는 레시피나 홈트레이닝 영상 업로드를 통해, 실제 고객의 유입이 늘어나는 효과를 보고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아임닭은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브랜드이다.
ⓒ헬스머슬뉴스(http://healthmuscl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