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dition: Tistory | Website


 

피트니스스타 대회장인 장성제 대표와 나바코리아 송재민 회장이 상호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 피트니스 대회 발전 및 피트니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나바코리아 송재민 회장은 피트니스 스타 장성제 대표를 오는 7월 개최되는 부산 나바대회 감사위원장으로 임명했다. 감사위원장은 심사위원 배정과 심사를 책임지는 자리다.

또한 송재민 회장 역시 상호업무협약(MOU) 체결로 피트니스스타 자문위원으로서 역할을 맡으며, 대회 발전 및 정책 결정에 참여하게 된다.


나바코리아와 피트니스 스타의 협력은 피트니스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1895년 시작한 NABBA 그리고 WFF 는 미국, 영국, 호주 프랑스, 캐나다, 일본, 중국 등 전세계 56개국에서 개최되는 명실상부한 세계최고의 보디빌딩 & 피트니스 대회로 국내에서는 2013년 8월 서울에서 첫 대회가 열렸다.


NABBA WFF의 멤버인 송재민 회장이 2012년 NABBA KOREA를 창립하고, 2013년부터 개최해온 ‘나바코리아 피트니스 시즌’은 피트니스 선수와 일반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해가 거듭할  수록 회제를 모으는 피트니스 대회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피트니스 스타는 오는 7월 22일 (토) 부산 KBS아레나홀에서 퍼시픽리그를 개최할 예정이다.

ⓒ헬스가자닷컴(http://healthgaja.com)